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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형 자동차(Cars-as-a-Service) 시장 - 2023년 새로운 실행 가능한 통찰력

mohknu 2023. 9. 12. 18:50

서비스형 자동차 시장

UnivDatos Markets Insights가 발표한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서비스로서의 자동차 시장은 2022-2028년에 약 6%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분석은 차량 유형(스포츠, 럭셔리, 다중 유틸리티 및 경제적인 차량)으로 분류되었습니다. 추진 유형(IC 구동 차량 및 전기 차량); 최종 사용자(개인 및 기업) 지역/국가.

서비스로서의 자동차 시장 보고서는 시장 동인, 제한 사항 및 기회와 같은 다양한 역학에 대한 유익한 데이터를 수집하여 집계되었습니다. 이 혁신적인 보고서는 서비스형 자동차 시장에 대한 더 자세한 전망을 얻기 위해 여러 가지 분석을 활용합니다. 시장 보고서는 시장 성장에 영향을 미치는 최신 산업 발전과 시장 동향 요인에 대한 자세한 분석을 제공합니다. 또한 이 통계 시장 조사 저장소는 글로벌 및 지역 수준에서 서비스형 자동차 시장을 조사하고 추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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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 개관

"서비스형 자동차"(CaaS)로 알려진 미래 자동차 렌탈 사업을 통해 도시 운전자는 차량 공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기기 소유자는 앱을 사용하여 무인 자동차에 연락하여 운송이나 배달 목적으로 차량을 픽업할 수 있습니다. .연결된 자동차, 적응형 크루즈 컨트롤, 스마트 장치 통합(스마트워치, 스마트폰) 및 기타 기술과 같은 최신의 정교한 교통 기술은 CaaS(Car-as-a-Service) 플랫폼을 통해 소비자에게 제공됩니다. 또한 상당한 자본 투자에 대한 요구 사항을 제거함으로써 차량 소유 비용을 낮춥니다. 앞서 언급한 고려 사항으로 인해 서비스형 자동차 시장이 확대되고 있습니다. 운전면허 요건은 서비스형 자동차(Car-as-a-Service)와 자율주행차로 인해 폐지됩니다. 모든 사람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것입니다. 이러한 요소들은 시장의 서비스로서의 자동차 활용을 가속화하고 있습니다.

Cars-As-A-Service 시장 은 단일 구독 패키지로 다양한 자동차를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약 6%의 꾸준한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자동차 공유 서비스는 일반적으로 개인 소유 자동차보다 연료 효율이 높고 오염물질 배출이 적은 차량을 제공합니다. 이는 지속 가능한 운송 옵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것과 일치합니다. 서비스형 자동차 시장의 주요 기업들은 차량의 기술적으로 진보된 기능을 개선하기 위해 협력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1년 8월 전기 자동차 제조업체인 Tesla는 완전 자율 주행(FSD) 기술에 대한 구독 서비스를 출시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고객은 기능 비용을 선불로 지불할 필요 없이 월별 요금으로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시장에서 활동하는 주요 업체로는 AB Volvo, BMW Group, Daimler AG, Ford Motor Company, Hertz Global Holdings Inc., Hyundai Motor Company, Lyft Inc., SIXT SE, Uber Technologies Inc. 및 TOYOTA MOTOR CORPORATION이 있습니다.


코로나19 영향

코로나19 팬데믹은 서비스 시장으로서의 자동차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전염병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원격으로 일하게 되었고, 이로 인해 매일 통근하고 여행할 필요성이 줄어들었습니다. 이로 인해 사람들이 이전처럼 자동차를 자주 사용하지 않았기 때문에 자동차 렌탈 서비스 및 기타 서비스 제공으로서의 자동차에 대한 수요가 감소했습니다. 또한 많은 국가에서 시행된 여행 제한 및 봉쇄는 여행 및 관광 산업에 심각한 영향을 미쳐 렌터카 서비스에 대한 수요를 더욱 감소시켰습니다.

글로벌 서비스형 자동차 시장 보고서는 이해관계자가 보다 선별된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될 여러 측면을 통해 철저하게 연구됩니다.

· 추진 유형에 따라 시장은 IC 구동 차량과 전기 차량으로 분류됩니다. IC 구동 차량 부문은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IC 구동 차량은 다른 카테고리에 비해 비용 효율적이며 우수한 인프라를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IC 차량은 충전당 약 300마일 이상을 이동할 수 있어 관광 및 개인 모험 여행의 장거리 여행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IC 엔진은 앞으로도 계속해서 지배적인 점유율을 차지할 것입니다.

· 차량 유형을 기준으로 시장은 스포츠, 럭셔리, 다목적 및 경제적인 차량으로 분류됩니다. 럭셔리 부문은 다른 카테고리 중에서 CAGR이 가장 높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고급 차량은 통풍 시트, 주행 보조 장치 등 고급 기능과 기술로 구성되어 있어 소비자가 이 카테고리를 선호합니다. 또한, 가처분 소득의 증가와 생활 방식의 향상이 사람들이 이 카테고리를 고려하는 이유입니다. 따라서 럭셔리 카테고리는 요즘 트렌드에서 가장 인기 있는 카테고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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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로서의 자동차 시장 지리적 세분화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북미(미국, 캐나다 및 기타 북미 지역)

· 유럽(독일, 영국, 스페인, 이탈리아, 프랑스 및 기타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중국, 일본, 인도 및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세계의 나머지 지역

북미는 여러 요인으로 인해 서비스 시장으로서의 자동차에서 상당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첫째, 북미는 대도시가 많고 인구밀도가 높은 지역이 많아 도시화 수준이 높다. 이로 인해 렌터카, 차량 공유 서비스 등 편리하고 유연한 교통 옵션에 대한 수요가 높아졌습니다. 둘째, 북미는 고속도로, 공항, 대중교통 시스템 등 교통 인프라가 잘 발달되어 있습니다. 이 인프라는 서비스 시장으로서의 자동차의 성장을 지원하여 렌트 회사의 운영과 고객이 서비스에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셋째, 북미는 규모가 크고 다양한 경제를 갖고 있어 많은 비즈니스 여행객과 관광객이 이 지역을 방문합니다. 이로 인해 단기 렌터카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했으며,

마지막으로, 북미에는 경쟁이 매우 치열한 자동차 렌탈 산업이 있으며, 많은 기존 업체와 신규 진입업체가 시장 점유율을 놓고 경쟁하고 있습니다. 이 경쟁은 모바일 앱, 비접촉 렌탈 옵션 등 신기술에 대한 혁신과 투자를 주도하여 이 지역의 서비스형 자동차 시장을 더욱 확대했습니다.


시장을 목표로 하는 주요 플레이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 AB 볼보

· BMW 그룹

· 다임러 AG

· 포드 자동차 회사

· Hertz 글로벌 홀딩스 Inc.

· 현대자동차

· 리프트 주식회사

· 식스 SE

· 우버 테크놀로지스(Uber Technologies Inc.)

· 토요타 자동차 주식회사


경쟁 구도

저명한 글로벌 기업 간의 경쟁 정도는 전 세계적으로 활동하는 여러 주요 핵심 기업을 분석하여 자세히 설명되었습니다. 연구 분석가로 구성된 전문 팀은 글로벌 시장 경쟁, 시장 점유율, 최신 산업 발전, 혁신적인 제품 출시, 파트너십, 합병 또는 Cars-as-a-Service 시장 선도 기업의 인수와 같은 다양한 특성을 조명 합니다 . 주요 플레이어는 글로벌 경쟁에 대한 통찰력 있는 견해를 얻기 위한 연구 방법론을 사용하여 분석되었습니다.


이 분석 시장 조사 보고서를 통해 해결된 주요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 서비스형 자동차 시장의 최신 동향, 새로운 패턴, 기술 발전은 무엇입니까?

• 예측 기간 동안 서비스형 자동차 시장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은 무엇입니까?

• 서비스형 자동차 시장의 글로벌 과제, 위협 및 위험은 무엇입니까?

• 어떤 요인이 서비스형 자동차 시장을 추진하고 제지하고 있습니까?

• 서비스형 자동차 시장의 까다로운 글로벌 지역은 어디입니까?

• 향후 몇 년간 글로벌 시장 규모는 얼마나 될까요?

• 글로벌 기업이 적용하는 중요한 시장 확보 전략과 정책은 무엇입니까?

우리는 다양한 비즈니스, 지역 및 국가의 요구 사항을 이해하고 비즈니스 성격 및 지리 요구 사항에 따라 맞춤형 보고서를 제공합니다. 맞춤 요구사항이 있는 경우 알려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