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vDatos Markets Insights가 발표한 새 보고서에 따르면 전기 스쿠터 및 오토바이 시장은 2021년에 백만 달러 규모였으며 2022-2028년에 연평균 성장률(CAGR) 16%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분석은 차량 유형(스쿠터 및 오토바이), 배터리 유형(리튬 이온 배터리, 리튬 티타늄 산화물 배터리 및 납산 배터리) 및 충전 유형(충전 플러그 및 배터리 교체) 지역/국가로 분류되었습니다.
전기 스쿠터 및 오토바이 시장 보고서는 시장 동인, 제한 사항 및 기회와 같은 다양한 역학에 대한 유익한 데이터를 수집하여 집계되었습니다. 이 혁신적인 보고서는 전기 스쿠터 및 오토바이 시장에 대한 더 자세한 전망을 얻기 위해 여러 가지 분석을 활용합니다. 전기 스쿠터 및 오토바이 시장 보고서는 시장 성장에 영향을 미치는 최신 산업 발전과 시장 동향 요인에 대한 자세한 분석을 제공합니다. 또한 이 통계 시장 조사 저장소는 전 세계 및 지역 수준에서 전기 스쿠터 및 오토바이 시장을 조사하고 추정합니다.
주요 시장 기회
우리는 에너지 시스템을 보다 지속 가능한 시스템으로 전환하는 역사적 순간에 있으며, 이는 오늘날 차량이 에너지의 4분의 1 이상을 소비하고 에너지 관련 이산화탄소 배출량의 4분의 1 이상을 배출하므로 운송 시스템의 전기화를 통해 더 빠르게 달성할 수 있습니다. 전기 자동차는 이러한 온실가스 배출을 크게 줄이고 우리를 지속 가능한 미래로 데려갈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로 인해 우리가 말하는 것처럼 EV 시장이 확대됨에 따라 현재 대부분의 EV 충전은 가정과 직장에서 이루어지므로 공공 충전에 대한 접근성이 높아져야 합니다. 소비자는 곧 기존 차량과 마찬가지로 EV에도 동일한 서비스, 단순성 및 자율성을 기대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2021년에는 이 부문에서 개발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전기이륜차가 과반의 점유율을 차지하면서 전기자동차 판매량이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했으며, 공개적으로 이용 가능한 충전소 수도 약 180만 개로 3배 증가했습니다. EV 판매의 현재 모멘텀은 증가하는 EV 소유자 인구가 무엇보다도 주거지와 직장에서 공개적으로 이용 가능한 충전기와 개인 충전기 모두에서 편리하고 저렴한 충전 인프라에 접근할 수 있는 경우에만 지속 가능합니다. 정부는 인센티브의 도움으로 충전 인프라 보급률을 높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촉진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많은 스타트업과 정부가 충전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EV 판매의 현재 모멘텀은 증가하는 EV 소유자 인구가 무엇보다도 주거지와 직장에서 공개적으로 이용 가능한 충전기와 개인 충전기 모두에서 편리하고 저렴한 충전 인프라에 접근할 수 있는 경우에만 지속 가능합니다. 정부는 인센티브의 도움으로 충전 인프라 보급률을 높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촉진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많은 스타트업과 정부가 충전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EV 판매의 현재 모멘텀은 증가하는 EV 소유자 인구가 무엇보다도 주거지와 직장에서 공개적으로 이용 가능한 충전기와 개인 충전기 모두에서 편리하고 저렴한 충전 인프라에 접근할 수 있는 경우에만 지속 가능합니다. 정부는 인센티브의 도움으로 충전 인프라 보급률을 높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촉진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많은 스타트업과 정부가 충전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국제 에너지 협회(IEA)에 따르면 고속 충전은 중국에서 완속 충전보다 빠른 속도로 출시되고 있으며, 중국에서는 고속 충전 설치(정격 전력 >22kW)가 50% 이상 증가하여 470,000개의 고속 충전기를 설치했습니다. 이는 2020년 44%보다 높지만 2019년 최고치인 93%보다는 둔화된 수치입니다. 중국에서는 공개적으로 사용 가능한 충전 장치의 40% 이상이 급속 충전기로, 이는 다른 주요 EV 시장보다 훨씬 높습니다.중국에서 이렇게 공공 충전기를 빠르게 배치하는 주요 동인은 정부 보조금과 공공 유틸리티의 인프라 개발입니다. 전기 가격에 대한 규제 통제로 인해 도시 거주자의 공공 충전 수요는 물론 택시, 차량 공유 및 물류 차량의 전기화 증가로 인해 EV 충전 사업의 수익성이 향상되었습니다. EV 출시의 엄청난 속도와 규모로 인해 2016년에서 2019년 사이에 고속 충전소용 충전기 모듈 제조 비용이 67% 절감되었습니다. 공개적으로 접근 가능한 고속 충전기는 배포가 더욱 증가함에 따라 더 긴 여행을 가능하게 합니다. , 개인 충전에 접근할 수 없는 소비자가 EV를 구매하도록 장려하고 EV 채택의 장벽인 주행 거리 불안을 해결합니다.
코로나19 영향
코로나19 대유행은 전기 스쿠터와 오토바이 시장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정부가 전 세계적으로 엄격한 봉쇄 조치를 시행하면서 경제 활동이 전면적으로 중단되고 제조업이 중단되어 제조업체가 영업을 중단해야 했고 노동 위기와 실업 문제가 더욱 확대되었습니다. 또한 중국이 다양한 산업의 주요 제조업체이자 공급업체이기 때문입니다. 세계의 주요 부품은 코로나19 위기의 영향을 가장 먼저 받은 국가였으며 공급망 문제가 더욱 발생했으며 국가에서도 차량 판매가 크게 감소했습니다. 예를 들어 중국은 판매가 크게 감소했습니다. 약 80%, 미국에서는 47%, 유럽에서는 약 80%가 감소합니다.
세분화 세부정보:
· 차량 유형에 따라 시장은 스쿠터와 오토바이로 구분됩니다. 이 중에서 전기 스쿠터는 2021년 시장에서 지배적인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 배터리 유형에 따라 시장은 리튬 이온 배터리, 리튬 티타늄 산화물 배터리, 납축 배터리로 분류됩니다. 리튬 이온 배터리 카테고리는 예측 기간 동안 높은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충전 유형에 따라 시장은 플러그 인 충전과 배터리 교체로 양분됩니다. 플러그인 충전소 부문은 2021년 시장에서 지배적인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각 장을 살펴보세요 - https://univdatos.com/report/electric-scooter-and-motorcycle-market/
전기 스쿠터 및 오토바이 시장의 지리적 세분화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북미(미국, 캐나다 및 기타 북미 지역)
· 유럽(독일, 영국, 스페인, 프랑스, 이탈리아, 기타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중국, 일본, 인도 및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세계의 나머지 지역
아시아 태평양은 APAC 지역에서 가장 높은 전기 이륜차 판매량으로 인해 2021년 시장에서 지배적인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이러한 성장은 중국이 주도하고 있으며, 중국은 전기 이륜차의 최대 제조업체이자 소비자입니다. 예를 들어, 2021년 전 세계 전기 2륜차(스쿠터 + 오토바이) 시장은 1,000만 대를 기록했는데, 이는 팬데믹 이전인 2019년에 비해 81% 증가한 수치이며, 총 2륜차 산업의 17.5%를 차지합니다. 그러나 전기 이륜차 산업은 중국이 크게 지배하고 있으며, 중국 내 판매량은 전체 전기 이륜차 시장의 절반 이상을 차지합니다.중국 외에 이들의 또 다른 주요 시장은 인도, 베트남, 인도네시아, 티알란드입니다. 코로나19 팬데믹 이전인 2019년 현재 등록된 오토바이의 총 대수는 인도네시아 1억 600만 대, 베트남 6200만 대, 태국 2100만 대였습니다. . 예를 들어, 오토바이는 베트남의 주요 교통수단입니다. 등록된 오토바이는 거의 6,200만 대에 달하며, 이는 전체 인구 9,600만 명에 대해 3명 중 2명이 자전거를 소유하고 있음을 의미하며 이러한 채택을 위한 추진 요소는 대중 교통이 개발되지 않았으며 승용차는 여전히 자동차에 비해 비싼 것으로 간주됩니다. 국가의 소득 수준 .
경쟁 구도
저명한 글로벌 기업 간의 경쟁 정도는 전 세계적으로 활동하는 여러 주요 핵심 기업을 분석하여 정교화되었습니다. 연구 분석가로 구성된 전문 팀은 전기 스쿠터 및 오토바이 시장의 선두 기업에 의한 글로벌 시장 경쟁, 시장 점유율, 최신 산업 발전, 혁신적인 제품 출시, 파트너십, 합병 또는 인수와 같은 다양한 특성을 조명합니다. 주요 업체들은 글로벌 경쟁에 대한 통찰력 있는 견해를 얻기 위해 포터의 5가지 힘 분석과 같은 연구 방법론을 사용하여 분석되었습니다.
최근 개발:
· 2022년 10월, Rattan India Enterprises는 전기 오토바이 OEM Revolt Motors의 지분 100%를 인수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지분을 추가로 늘릴 수 있는 옵션과 함께 Revolt의 지분 33.84%를 인수했습니다. 회사는 증권 거래소 제출을 통해 발표했습니다.
· 202년 11월, 아스트라 혼다(Astra Honda)는 2030년까지 인도네시아에서 전기 오토바이 7대를 출시할 계획을 발표했으며, 인도네시아 모터사이클 쇼(IMOS) 2022 개막식에서 발표하고, 2030년까지 인도네시아에서 혼다 전기 오토바이에 대한 전략 및 로드맵을 전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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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분석 시장 조사 보고서를 통해 해결된 주요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 전기 스쿠터 및 오토바이 시장의 최신 동향, 새로운 패턴 및 기술 발전은 무엇입니까?
• 예측 기간 동안 전기 스쿠터 및 오토바이 시장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은 무엇입니까?
• 전기 스쿠터 및 오토바이 시장의 글로벌 과제, 위협 및 위험은 무엇입니까?
• 전기 스쿠터와 오토바이 시장을 추진하고 제지하는 요인은 무엇입니까?
• 전기 스쿠터 및 오토바이 시장의 까다로운 글로벌 지역은 무엇입니까?
• 향후 몇 년간 글로벌 시장 규모는 얼마나 될까요?
• 글로벌 기업이 적용하는 중요한 시장 확보 전략과 정책은 무엇입니까?
• SWOT 분석과 함께 주요 회사의 설명 프로필은 무엇입니까?
우리는 다양한 비즈니스, 지역 및 국가의 요구 사항을 이해하고 비즈니스 성격 및 지리 요구 사항에 따라 맞춤형 보고서를 제공합니다. 맞춤 요구사항이 있는 경우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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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 소개:
UnivDatos Market Insights(UMI)는 열정적인 시장 조사 회사이자 Universal Data Solutions의 자회사입니다. 시장에 대한 엄격한 2차 및 1차 조사는 USP이므로 보고서에 제시된 정보는 사실과 현실적인 가정을 기반으로 합니다. 우리는 Fortune 500대 기업 중 일부를 포함하여 200개 이상의 글로벌 고객과 협력해 왔습니다. 우리 고객들은 통찰력의 품질, 심층 분석, 맞춤형 조사 능력 및 상세한 시장 세분화에 대해 우리를 칭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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